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3주만에 시청률 5%대 재진입! 분당 최고 6.7%

입력 2015-07-28 10: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3주만에 시청률 5%대 재진입! 분당 최고 6.7%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이 시청률 5%대에 재진입했다.

27일(월) 밤 11시 방송된 '비정상회담' 56회는 5.2%(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6.7%까지 올랐다. 시청률 5%대를 넘어선 것은 지난 6일 방송된 '비정상회담' 53회(5.8%) 이후 3주 만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명품 배우 이훈이 출연해 ‘정답을 강요하는 사회’를 주제로 외국인 패널들과 열띤 토론을 펼쳤다.

'늘 남이 정해 놓은 답에 맞추려고 한다'는 청년의 안건에 대해 중국 대표 장위안은 "다른 사람에게 맞추려 하지 않는다면 성공하지 못 할 수도 있다"고 강력하게 주장했다. 반면 이탈리아 대표 알베르토 몬디는 "모두 다 살면서 처음 겪는 일이기 때문에 정답이 있을 수 없다"고 반박했다.

'비정상회담' SNS에서는 "정답사회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였다"(ID: 임**), "주제와 패널들의 토론 모두 좋았다"(ID: DONG***), "새로운 패널들의 입담이 강력해, 다음회가 기대된다"(ID: J****) 등의 의견이 이어졌다.

지난 6일 개편 이후 한국 갤럽이 발표한 '2015년 7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 9위에 오르는 등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는 '비정상회담'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비정상회담' 이훈 "마지막인 것처럼 살아야" … 출연진에게 일침 [영상] '비정상회담' 카를로스, 사랑꾼 면모 과시 "국가보다 사랑" [영상] '비정상회담' 장위안 "키 크려고 노력했다" 고백 팬들로 북적이던 '욘사마' 결혼식 현장…비공개 식 올려 '비정상회담' 니콜라이 "내 키 190cm, 노르웨이서는 평균?" '냉장고를 부탁해' 홍석천 vs 샘킴, 고열량 요리 대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