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남주혁, 여장 대회 나갔지만…

입력 2014-12-26 15:10

27일 토요일 오후 11시 25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7일 토요일 오후 11시 25회 방송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남주혁, 여장 대회 나갔지만…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남주혁, 여장 대회 나갔지만…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남주혁이 여장을 하고 교내 '미녀대회'에 나갔다가 강남과 징고에게 밀려 탈락했다.

앞서 남주혁은 지난주 방송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24회에서 풀메이크업을 한 후 '여자보다 더 예쁜 남자'로 불리며 화제가 됐다. 이를 지켜본 강남과 징고는 "정말로 예쁘다"는 칭찬과 함께 잔뜩 바람을 넣으며 "고대부속고의 축제 '미스고려선발대회'의 우승자는 남주혁이 될것"이라고 추켜세웠다.

축제 당일, 여장을 한 남주혁은 '위 아래'의 포인트 안무까지 소화하며 매력을 어필해 큰 박수를 받았다. 하지만, 우승이 쉽지는 않았다. 오히려 강남과 징고에 밀려 탈락해버린 것. 이어진 강남의 놀림에 남주혁은 "이 형 정말 싫다. 앞으로는 말도 섞지 않겠다"라고 폭탄선언을 했다.

남주혁의 여장 도전기는 27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2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윤도현-바비킴 vs 성동일-이종혁, 자존심 걸고 합창대회 출전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 경호원과 함께 지하철 등교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바비킴-징고 등 새 전학생 공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이종혁, 일산 대진고에 당구 동아리 신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