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 경호원과 함께 지하철 등교

입력 2014-12-12 14:52

13일 토요일 오후 11시 23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3일 토요일 오후 11시 23회 방송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 경호원과 함께 지하철 등교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라이징 스타 강남이 지난 가을 이후 또 한차례 지하철로 등교하며 인지도 조사에 나섰다.

앞서 강남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로 인기를 얻기 시작한 직후인 가을께 일부러 지하철을 타고 등교하며 스스로 자신의 입지를 확인했다. 당시 강남은 지하철에서 중년 남성과 20대 여성들에게 "방송에 나오고 있는데 나를 아냐”고 물었다가 대부분의 시민들로부터 "모른다"는 말을 듣고 고개를 떨궜다. 그나마 한 중년 남성으로부터 "방송 잘 보고 있다”는 말을 듣고 “하루가 행복할 것 같다"며 웃어보였다. 이 과정은 지난 10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인하사대부고 편에 방송돼 눈길을 끌었다.

이후 강남은 제작진과의 회식자리에서 "최근 몇 달간 나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아졌을 것 같다"며 "달라진 인지도를 확인시켜주고 싶다"며 자신있게 지하철 등교에 재도전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제작진 측에서도 과거와 달라진 강남의 인기 때문에 결국 경호팀까지 붙이며 지하철 등교를 준비했다는 후문. 등교 당일 강남은 자신을 위해 나온 경호팀을 보고 "대우가 달라졌다"며 흥분했다. 이어 경호팀에게 "오늘 나 때문에 고생 많으시겠다"며 너스레까지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두 번째 지하철 등교에서 강남은 확연히 달라진 인지도를 확인할 수 있었을까. 13일 토요일 오후 11시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편이 방송되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2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토요일 오후 9시 40분에 전파를 타던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13일부터 시간대를 토요일 오후 11시로 옮겨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끝까지 간다' 편성 변경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남주혁, 가을 소풍에 흠뻑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한상진-이종혁 불꽃 튀는 농구 대결 강남, '단짝' 남주혁 두고 이종혁과 '뉴 케미 커플' 등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