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한상진-이종혁 불꽃 튀는 농구 대결

입력 2014-11-22 14: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한상진-이종혁 불꽃 튀는 농구 대결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한 한상진과 이종혁이 반 대항 농구시합에서 불꽃 튀는 대결을 펼쳤다.

대진고에서 진행된 녹화 중 두 사람은 반 대항 농구대회가 있다는 사실을 안 후 참가 의사를 밝혔다. 이어 한상진은 이종혁에게 "옥상으로 따라와"라며 자신만만하게 선전포고를 했다. 그러자 이종혁은 코웃음과 함께 "옥상에 농구코트 있냐"라고 곧장 받아쳤다.

이후 농구대회가 시작되자 한상진은 직접 작전 지시까지 하면서 선수 겸 코치 역할을 해냈다. 그런데도 경기가 생각대로 풀리지 않자 반 친구들에게 소리까지 지르면서 고등학교 1학년으로 돌아간 듯한 모습을 보였다. 시간이 지난 후에는 어린 고등학생을 상대로 성질을 낸 자신이 부끄러웠는지 "쥐구멍에 숨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상진과 이종혁의 살벌한 농구경기는 22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2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엄친아 장기하, 다시 돌아간 고등학교에서 허당기 작렬 강남, '단짝' 남주혁 두고 이종혁과 '뉴 케미 커플' 등극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이종혁, 베짱이 캐릭터 등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새 전학생 한상진, 수다 삼매경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남주혁, 뉴욕으로 떠난 '강남앓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이종혁·장기하·한상진 등교 모습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