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윤도현-바비킴 vs 성동일-이종혁, 자존심 걸고 합창대회 출전

입력 2014-12-26 11:38

27일 토요일 오후 11시 25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7일 토요일 오후 11시 25회 방송

윤도현-바비킴 vs 성동일-이종혁, 자존심 걸고 합창대회 출전


가수 윤도현-바비킴과 배우 성동일-이종혁이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자존심을 걸고 반 대항 합창대회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네 사람은 고려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편에서 축제 준비를 하던 중 합창대회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각자의 영역에서 쌓은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며 승리를 다짐했다.

일단 지켜보는 이들은 '합창대회인만큼 가수 윤도현과 바비킴이 속한 반이 유리하지 않겠냐'는 분석을 내놨다.

하지만, 배우들도 만만치 않았다.

성동일과 이종혁 모두 연극배우로 활동하며 오랜 시간 무대경험을 쌓은 터. 오히려 가수 팀보다 무대연출에 필요한 장점을 많이 가지고 있을거란 해석을 내놓는 이들도 있었다. 특히 이종혁은 '시카고' '벽을 뚫는 남자'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한 경력이 있어 관객의 시선을 잡아끄는 노하우가 상당했다.

실제로 양 측은 자신들이 속한 반 학생들의 연습에 적극적으로 가담하며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신경전을 펼쳤다.

배우와 가수의 자존심이 걸린 합창대회의 결과는 27일 토요일 오후 11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2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선암여고 탐정단' 진지희 도운 해니, 어디서 봤는데… '선암여고 탐정단' 첫 등장부터 시청자 '컬쳐쇼크' 변요한, 과거 김고은과 열애설 재조명…'선후배 사이일뿐' 산이, 지각·태도 논란에 심경고백…"글쓴이와 대화 원해요" '선암여고 탐정단' D-1…관전 포인트 챙기면 재미 두 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징고, 강남과 감정싸움 이상기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