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이종혁, 일산 대진고에 당구 동아리 신설

입력 2014-11-29 14: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이종혁, 일산 대진고에 당구 동아리 신설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이종혁이 일산 대진고 편 출연 중 교내 당구 동아리 선설에 앞장섰다.

이종혁은 대진고 편 녹화 중 "마땅히 들어갈 동아리가 없다"며 당구 동아리를 만들기 위해 나섰다.

이어 '당구장에서 먹는 짜장면'을 미끼로 성동일과 윤도현을 당구 동아리로 끌어들였다. 또한, 선생님의 허락 하에 성동일-윤도현과 함께 '짜장면 내기 당구'를 치기도 했다.

셋 중 가장 뛰어난 실력을 자랑한 이는 동아리 창시자 이종혁. 하지만, 당구장으로 짜장면이 배달되자 큐대를 내려놓고 오직 먹는 데에만 집중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동일은 열심히 당구에 집중하려는 윤도현을 향해 끊임없이 말을 걸며 견제하는 모습을 보였다. 윤도현은 "성동일 때문에 집중이 안 된다"며 '멘탈붕괴' 현상을 겪기도 했다.

과연 일산 대진고 당구동아리의 첫 번째 '짜장면 내기 당구'의 승자는 누구였을까. 29일 토요일 오후 9시 40분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2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장기하 vs 한상진, 광고 아이디어 대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강남, 집들이에 여자 연예인 초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한상진-이종혁 불꽃 튀는 농구 대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이종혁, 베짱이 캐릭터 등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