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이종혁, 베짱이 캐릭터 등장?!

입력 2014-11-15 15: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이종혁, 베짱이 캐릭터 등장?!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새로운 전학생 이종혁이 베짱이 모범생, 아빠, 선도부로 빙의(?)한 다양한 모습으로 학생들에게 다가갔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이종혁은 귀차니즘(?)으로 인해 온갖 심부름을 반 친구들에게 시키는 베짱이의 모습을 보였다.

지나가는 여학생들한테는 "너 화장했지? 화장 하지마!"라는 아빠표 잔소리, 같은 반 친구들에게는 "이것 좀 해줘"라며 아빠표 심부름을 시키면서 귀찮음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하지만 이종혁은 등교 전 '학교에 가기 싫다'고 투덜거리던 모습과는 달리 선생님의 말씀에 따라 야간자율학습까지 하는 의외의 모습을 보였다.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의 거친 선도부 모습과는 다르게 친구들을 매의 눈으로 감시하며 반의 학습 분위기로 끌어 올리는 모범생 선도부스러운 모습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종혁의 베짱이 모범생 모습은 15일 토요일 밤 9시 40분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집밥의 여왕' 송도순, 며느리 요리 대결에 촬영장 방문 '히든싱어3' 허각, 왕중왕전 출연…"모창 능력자들 소름 돋아" '끝까지 간다' 선곡단의 감동적인 사연에 시선집중 '속사정 쌀롱' 이상민 "김지현, 사우디 왕자에 사기 당할 뻔" '비정상회담' 규현·은혁 "30대 멤버 희철과 세대 차이 느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