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복근공개한 김종국, 케이윌이 자신 모창하자 '깜짝이야'

입력 2013-05-12 15: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복근공개한 김종국, 케이윌이 자신 모창하자 '깜짝이야'


'능력자' 김종국이 히든싱어 녹화 중 초콜릿 복근 공개했다. 11일 밤 11시 방영된 JTBC '히든싱어'에서 김종국은 "단 한 라운드도 모창능력자들에게 지지 않겠다"며 공약을 내걸었으나, 모창능력자와 한 표 차이로 공약에 실패하면서 탄탄한 초콜릿 복근을 공개했다.

이후 김종국의 매끈한 복근에 녹화장은 그야말로 아수라장이 됐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특히, 가수로서 진면목을 내보이며 열창한 김종국과 김종국의 이름표를 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창능력자들로 인해 히든싱어는 그 어떤 회보다 더욱 흥미진진했다.

한편 이날 방영분에서는 케이윌이 모창능력자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러브 블러썸’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케이윌’은 ‘김종국 헌터 김병수’로 히든싱어의 모창능력자로 도전했다. 특히, 김종국 선배를 넘어서겠다는 다부진 각오로 도전했던 케이윌은 모창능력자 4명과 오리지널 가수인 김종국 선배를 살 떨리게 하며 히든싱어의 ‘비밀병기’ 역할을 톡톡히 했다.

가수 케이윌은 음악과 예능 모두에서 승승장구 중인 능력자 김종국을 위협하며 히든싱어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지만 최종 라운드 진출에 실패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케이윌이 탈락하면서, 트위터 등 SNS에서는 히든싱어가 널리 회자됐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로 오르기도 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남자의 그 물건' 네 남자, 월남치마 입고 등장…이유는? 장성규 아나운서, 신발에 코 박고 방송 '이게 무슨일이야?' 신혜성 풀 파워로 등짝 맞으며 몸부림 '어머니의 매운 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