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 1열'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 케이윌에 신발 던진 이유는?

입력 2018-06-07 15:10

방송: 6월 8일(금)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8일(금) 저녁 6시 30분

'방구석 1열'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 케이윌에 신발 던진 이유는?

케이윌이 "마이클 리가 뮤지컬 연습 도중 나에게 신발을 던졌다"고 밝혔다.

8일(금)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JTBC '방구석 1열'의 두 번째 코너 '머글랭 밥차'에서는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의 세 주역 마이클 리, 케이윌, 윤형렬이 출연한다. 세 사람은 뮤지컬 속 명곡인 '춤을 춰요 에스메랄다' '아름답다' '대성당의 시대' 등을 열창하며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

최근 진행된 '방구석 1열' 녹화에서 케이윌은 "얼마 전 연습 때 마지막 노래를 마치자마자 갑자기 마이클 리가 나에게 신발을 던졌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일으켰다.

이에 마이클 리는 "미국에서는 노래를 잘 부르면 응원의 표현으로 신고 있던 신발을 던지는 문화가 있다"며 그 이유를 밝혔다. 알고 보니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던 마이클 리가 케이윌에게 칭찬의 표현을 건넸던 것. 마이클 리는 이어 "한국에서 신발을 던졌더니 지켜보던 사람들이 너무 놀라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MC 장성규는 케이윌에게 "'노트르담 드 파리'로 신인상을 받았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이에 케이윌은 "맞다. 이 작품으로 가수로 데뷔했을 때도 타지 못했던 신인상을 수상해 영광이었다"고 언급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마이클 리가 케이윌에게 신발을 던진 사연과 세 사람이 펼치는 환상의 하모니는 8일(금)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신개념 영화X인문학 토크쇼 JTBC '방구석1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장도연 "웨딩드레스 입고 총 겨눈 전지현…결혼식 로망 생겨" '방구석1열' 최태성 강사, 영화보다 더욱 영화 같은 '밀정' 이야기 '방구석 1열' 박광현 감독 "강혜정, '웰컴 투 동막골' 속 배역과 닮았다" '방구석1열' 뮤지컬 배우로 돌아온 아이비…"무대에 오르기 전 늘 긴장" '방구석1열' 장윤주, '베테랑' 에피소드 공개…"유아인 무서웠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