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장윤주, '베테랑' 에피소드 공개…"유아인 무서웠다"

입력 2018-05-24 11:32 수정 2018-05-24 11:33

방송: 5월 25일(금) 저녁 6시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5일(금) 저녁 6시30분

'방구석1열' 장윤주, '베테랑' 에피소드 공개…"유아인 무서웠다"

모델 장윤주가 영화 '베테랑' 출연 당시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5일(금)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의 첫 번째 코너 '띵작 매치'에서는 영화 '베테랑'과 '군도: 민란의 시대'가 소개된다.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겸 톱모델 장윤주는 영화 '베테랑'에서 형사 캐릭터를 맡아 영화 속 트레이드마크인 발차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장윤주는 "처음에는 연기 시도를 한다는 것에 부담이 있었는데 이미 작품에 출연을 결심한 배우가 황정민과 유아인이라는 소식을 듣고 욕심이 생겼다"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배우라고 생각 하는 배우 황정민을 만나 3~4시간 동안 미팅을 한 후 마음을 고쳐먹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또한 장윤주는 함께 연기 합을 맞췄던 연기파 배우 유아인을 언급하며 "영화 촬영 중 유아인(조태오 역)에게 발차기를 하는 마지막 씬을 촬영하는 도중, 내 다리가 너무 긴 탓에 자꾸 유아인 씨를 향한 발차기가 엇나갔다. 이에 유아인은 극중 인물 조태오로 빙의된 상태에서 '누나, 한방에 가자?'라고 압박을 했다"며 실제 조태오에 몰입한 유아인의 표정을 묘사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윤주와 함께하는 JTBC '방구석1열'은 5월 25일(금) 저녁 6시 30분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김동영·강승현 출연…영화 '독전' 비화 소개 '방구석1열' 유시민 "역사는 잊히지도, 생략되지도 않는다" 눈물 '방구석1열' 장준환 감독 "아내 문소리-딸 연두 출연"…영화 '1987' 뒷이야기 '방구석1열' 완전체로 돌아온 '솔리드'…밥차에서 라이브 콘서트 '방구석1열' 한재림 감독 "'더킹' 개봉 시기, 정우성과 함께 걱정"…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