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스트 대화 공개, "가마꾼 어깨 생각하라" 윤두준 개념 발언

입력 2013-07-21 08: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스트 대화 공개, "가마꾼 어깨 생각하라" 윤두준 개념 발언


'비스트 대화 공개'

비스트 리더 윤두준이 멤버들에게 보낸 문자 대화가 공개되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양요섭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더답다"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간의 문자 대화를 캡쳐한 사진을 공개했다.

윤두준이 멤버들에게 "가마를 탈 때 가마의 높이보다는 가마를 메고 있는 가마꾼의 어깨를 먼저 생각하라"며 "스태프들도 다 독려하며 잘 마무리 합시다"라고 하자 멤버 손동운은 "최고의 컨디션이 되길"이라고 문자를 주고 받았다.

이는 비스트가 20일과 21일 양일간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콘서트를 벌이는 것과 관련해 윤두준이 멤버들을 독려하기 위해 보낸 것으로 추측된다.

비스트 문자 대화 공개에 누리꾼들은 "비스트 대화 공개, 윤두준 리더 답네", "비스트 대화 공개, 돈독한 팀워크 멋져", "비스트 대화 공개, 이러니 장수 그룹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 = 양요섭 인스타그램

관련기사

김기리 9년 전, 더 나이들어 보여…"보라야 저게 기리다" 노홍철 20년 전, 풋풋한 외모의 연예 지망생…끼 여전하네 유재석 중국잡지 등장, "쓰레기 줍는 것도 직접" 성품 극찬 이민정 결혼 심경 고백 "겪어보지 않은 일이라…생각 많다" 미스코리아 글래머러스 비결이…청테이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