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재우 아내 공개…과거 프로포즈 장면 보니 애정 가득

입력 2013-05-24 12: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개그맨 김재우가 미모의 아내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김재우는 최근 자신의 미투데이에 "며칠 전에 부부의 날이었다네요. 결혼하고 나니 이런 날도 챙겨주게 되네요"라며 "많은 것을 해줄 수는 없지만 어디를 가든 함께 해주는 남편이 되고 싶습니다"라는 애틋한 글을 올리며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재우와 그의 아내 조유리 씨가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알콩 달콩 부부로 살아가는 두 사람은 과거 JTBC '결혼전쟁'에 출연해 데이트 장면과 프로포즈 과정을 공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의리의 남자 김재우는 사랑 앞에서 바보가 되는 순정마초의 모습을 드러냈고, 엄친딸 조유리 씨는 의리에 약해지는 내 남자를 내조하는 모습으로 부러움을 샀다.

두 사람을 부부로 맺어준 프러포즈 장면에서는 김재우의 아내 사랑이 뚝뚝 묻어났다. 김재우는 분수대 앞에서 예비아내에게 반지를 끼워주며 "평생 유리씨 곁을 지킬게요. 사랑합니다. 결혼해주십시오"라고 청혼했다. 예비아내 조유리 씨는 "같이해요. 평생"이라고 말하며 김재우의 손을 잡고 행복한 웃음을 지어 보였다.

김재우 아내 공개와 프러포즈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김재우 아내 공개, 자랑하고 싶을 만하네", "김재우 옛날부터 아내 사랑이 지극했구나", "김재우 아내랑 잘 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장윤정 공식 입장 밝혔는데, 母 "딸이 날 정신병원 가두려…" 어느 캠퍼스 커플의 사진, '갓 태어난 아기가 어느새…' [썰전] 손석희 사장, 강용석에 직접 전화해서 하는 말이.. [썰전] 박지윤 "한혜진에 '디스패치' 조심하라고 했지만.." [썰전] 이철희, 강용석에 "사람 좀 가려 만나라" 충고…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