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더못참' 박창익, 폭풍성장 화제…"지구방위대 꼬마였어?"

입력 2013-10-10 08:47

아역 시절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눈길

극중 반항심 가득한 만화가 지망생으로 열연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아역 시절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눈길

극중 반항심 가득한 만화가 지망생으로 열연

'더못참' 박창익, 폭풍성장 화제…"지구방위대 꼬마였어?"

JTBC 일일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극본:서영명, 연출:이민철 윤재원, 이하 '더못참')에서 반항기 가득한 만화가 지망생으로 출연하고 있는 박창익의 ‘폭풍 성장’이 다시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박창익은 극중 복자(선우용녀 분)가 종갑(백일섭 분)의 외손자이자 선애(오영실 분)의 아들로 등장, 이혼한 부모들 사이에서 많은 혼란을 겪는 사춘기 남학생 은수 역으로 등장 한다.

공부도 잘하고 매사에 철저한 누나 은미(이열음 분)와 달리 만화책을 끼고 살며 많은 지식을 만화 속에서 얻는 독특한 캐릭터.

최근 박창익이 아역 시절 영화 ‘일번가의 기적’과 ‘아이스께끼’, ‘내사랑’ 등에서 ‘명품 아역’으로 활약했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다시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2009년에는 KBS 연기대상 남자 청소년 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아역 배우로서는 정상으로 인정받으며 귀여운 외모로 인기를 끌었지만 ‘더못참’에서는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으로 등장하고 있는 것.

거기에 극중 선애가 창수(김형일 분)의 그늘에서 벗어나 경제적으로도 독립하려 노력하고 그 와중에 아버지의 부재로 혼란을 겪는 은수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더 많은 눈길을 받고 있기도 하다.

시청자들은 "같은 인물인 줄 몰랐다"거나 "예전의 모습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잘 컸다"며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선우재덕, 방은희, 김성민, 안연홍, 이영은, 김진우, 민지영, 김영재, 김소영, 조민아 등이 출연 중인 '더못참'은 평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히든싱어2] 임창정, 녹화도중 폭풍 오열한 사연은 염정아 vs 신은경, 극과 극 스타일 분석에 '시선집중' JTBC '유자식 상팔자', SBS '심장이 뛴다' 2%차 압도 '시어머니 자존심' 건드린 김현숙, 대단한 시집서 소박맞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