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와이키키2' 안소희 완벽 변신, "완전 거지 같아!"

입력 2019-04-16 16: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이경과 안소희가 파격 거지 분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5일(월) 방송된 JTBC 월화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는 거지 변신에 나선 이이경, 안소희의 분장 퍼레이드가 방송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이경(이준기 역)이 거지 역할로 촬영 현장에 나타났지만, 감독은 맘에 들어 하지 않았다. 이어 감독이 거지 분장을 한 안소희(김정은 역) 모습을 보며 "진짜 그지 같아!"라며 폭풍 칭찬을 해 의기소침해하는 이이경의 모습이 그려졌다. (▼영상 확인)
 
이이경은 제대로 된 거지 분장을 하고 들뜬 마음으로 촬영 현장을 다시 찾았다. 인정받을 생각에 이이경는 들떴지만 범접할 수 없는 거지 분장을 한 안소희가 등장하자 바로 거지 대사를 뺏기고 말았다. (▼영상 확인)
 
이이경과 안소희의 '거지대첩'은 망가짐도 불사한 두 배우의 파격 변신으로 폭소를 안겼다.

한편, 유쾌한 웃음과 현실을 반영한 공감 스토리로 청춘들의 현주소를 짚어내는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와이키키2' 안소희 완벽 변신, "완전 거지 같아!"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슈퍼밴드' 음색부터 미모까지! 참가자들의 강렬한 첫 등장 [영상] '랜선라이프' 생선 가게 딸 이영자, 제주 갈치 해체쇼 선보여 [영상] '슈퍼밴드', 천재 기타리스트&드러머 영상 선공개 [영상] '트래블러' 이제훈, 여행 중 '거스름돈' 안 받고 나온 이유…"허당미 폭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