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랜선라이프' 생선 가게 딸 이영자, 제주 갈치 해체쇼 선보여

입력 2019-04-11 16:53 수정 2019-04-11 16: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튜브를 개설한 지 약 한 달 만에 16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 이영자가 제주도 콘텐트 촬영에 나섰다.

지난 9일(화)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에서는 이영자가 제주도에서 '은퇴 후 살 집 찾기' 콘텐트 촬영을 하는 모습이 방송되었다. 이날 이영자는 동생의 남편 박영재와 함께 촬영 장비를 챙겨 제주도 촬영을 시작했다.

이영자는 콘텐트 촬영을 위해 1박 2일 동안 16곳의 제주도 일정을 짠 후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고, 이영자의 첫 번째 일정은 10년 넘는 갈치 단골집이 있는 동문시장이었다.
 
갈치 집을 찾은 이영자는 생선가게 딸로서 생선 해제는 다른 사람에게 맡길 수 없다며 '제주 갈치' 해체 쇼를 선보였다. 능숙하게 생선을 자르고 내장까지 제거하는 모습에 MC들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이영자의 유튜브채널 '이영자 채널'제작기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 JTBC '랜선라이프'를 통해 공개된다.

▶ '랜선라이프'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랜선라이프' 생선 가게 딸 이영자, 제주 갈치 해체쇼 선보여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슈퍼밴드', 천재 기타리스트&드러머 영상 선공개 [영상] 면역력 떨어지는 봄철, 면역력 증강법으로 나른함을 이기세요 [영상] '냉부해' 안소희가 꼽은 JYP 비주얼 막내 "트와이스 쯔위" '랜선라이프' 이영자 제부 박영재 "성우할 때가 좋았다" 후회 '랜선라이프' 이영자 첫 콘텐츠는? '은퇴 후 살 집' 탐방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