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트래블러' 이제훈, 여행 중 '거스름돈' 안 받고 나온 이유…"허당미 폭발"

입력 2019-04-06 14: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이제훈이 거스름돈을 돌려받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4일(목) 방송된 JTBC '트래블러'에서는 쿠바의 작은 도시 뜨리니다드를 찾은 류준열과 이제훈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류준열과 이제훈은 각자 여행을 즐기기로 합의했고, 길을 걷다 피자를 구매한 이제훈은 "류준열이 없어도 생각보다 잘하고 있다"며 뿌듯한 모습을 보였다. 피자를 먹으며 다시 여행길에 나선 이제훈은 거스름돈을 받지 않은 사실을 알게 되어 웃음을 안겼다. (▼영상 확인)
 
 
이 외에도 혼자 휴식을 취하던 이제훈은, 하늘에 누군가 그린 것 같은 무지개의 아름다움에 반했지만, 이내 "핸드폰을 두고 왔다"며 사진에 담지 못해 좌절하는 허당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 확인)
 

한편, 배낭여행의 모든 순간을 담아낸 JTBC 트래블러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트래블러 무료 영상 더 보기(클릭) https://tv.naver.com/jtbc.traveler
 
 
[영상] '트래블러' 이제훈, 여행 중 '거스름돈' 안 받고 나온 이유…"허당미 폭발"

관련기사

[영상] '냉부해' 안소희가 꼽은 JYP 비주얼 막내 "트와이스 쯔위" [영상] 이효리 부부도 반한, 국내 유일 과학 탐험가 연봉은?…대기업 수준 [영상] "나한테 많이 맞았다" 따귀 장인 이휘향의 '따귀 노하우' [영상] '냉부해' 이말년 "평소 맛없게 먹어 출연 고민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