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슈퍼밴드', 천재 기타리스트&드러머 영상 선공개

입력 2019-04-09 14: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예능프로그램 '슈퍼밴드'가 첫 방송을 앞두고 음악 천재 참가자들의 영상을 선 공개하며, 다양한 음악 천재들이 총출동해 세상에 없던 음악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슈퍼밴드' 측은 지난 8일 19세 천재 기타리스트 3인방 영상을 선공개했다.

교복 차림의 고교생임에도 거침없이 즉흥 연주를 선보이고, 서로의 연주를 그대로 재현하는 등 놀라운 장면들을 연출했다.

프로듀서인 린킨파크 조 한은 자작곡을 듣고 놀라움을 감주치 못했다. (▼영상 확인)
 
이어 9일 공개된 드럼 천재들의 선공개 영상은 눈 호강과 귀 호강을 동시에 시켜줄 훈남 드러머들이 공개되었다.

초근접 샷도 굴욕 없는 외모에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는 드럼 천재들의 모습은 기대감을 자아냈다. (▼영상 확인)
 
한편, 선공개 영상만으로도 팬들을 사로잡은 '슈퍼밴드'는 '히든싱어' '팬텀싱어'의 제작진이 선보이는 세 번째 프로젝트 프로그램으로, 4월 12일 금요일 밤 9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 슈퍼밴드 티저 영상 보러가기(클릭)

 
[영상] '슈퍼밴드', 천재 기타리스트&드러머 영상 선공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트래블러' 이제훈, 여행 중 '거스름돈' 안 받고 나온 이유…"허당미 폭발" [영상] '냉부해' 안소희가 꼽은 JYP 비주얼 막내 "트와이스 쯔위" [영상] 이효리 부부도 반한, 국내 유일 과학 탐험가 연봉은?…대기업 수준 [영상] "나한테 많이 맞았다" 따귀 장인 이휘향의 '따귀 노하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