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속사정 쌀롱' 에네스 카야 "내 턱에 나사 14개 박혀 있다"

입력 2014-11-15 15: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속사정 쌀롱' 에네스 카야 "내 턱에 나사 14개 박혀 있다"


에네스가 자신의 턱에 무려 14개의 나사가 박혀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네스는 최근 JTBC '속사정 쌀롱'에 출연해 거짓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과거 계단에서 넘어져 턱이 부러지는 바람에 나사 14개를 박는 대수술을 했다"며, "터키에 계신 부모님이 알면 걱정하실 것 같아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입원했다"고 전해 MC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에네스는 터키까지 말이 전해지지 않도록 한국에서 알고 지내던 터키 친구들과 연락도 끊고 "중국에 와서 해외 전화비가 많이 나온다"며 전화 대신 메일로 부모님께 안부를 묻는 등 부모님께 걱정을 끼쳐드리지 않기 위해 철두철미함을 보였다.

하지만 두 달 만에 에네스의 입원 사실은 터키에 있는 부모님 귀에 들어갔고 결국 한국을 찾은 부모님은 미음만 먹느라 54kg까지 빠져 앙상한 에네스의 모습에 고통스러워 하셨다고 전했다. 에네스는 "우는 엄마를 지켜보는 게 너무 힘들었다. 부모님께 거짓말을 했지만 차라리 부모님이 모르셨던 게 더 나았을 것"이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에네스의 철저한 거짓말에도 부모님이 에네스의 입원 사실을 알 수 있었던 것은 가장 믿었고 가까웠던 사람 때문이었다는데, 에네스의 충격적인 고백과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들은 이번 주 일요일(16일) 밤 9시 40분 JTBC '속사정 쌀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이종혁, 베짱이 캐릭터 등장?! '집밥의 여왕' 송도순, 며느리 요리 대결에 촬영장 방문 '히든싱어3' 허각, 왕중왕전 출연…"모창 능력자들 소름 돋아" '끝까지 간다' 선곡단의 감동적인 사연에 시선집중 '속사정 쌀롱' 이상민 "김지현, 사우디 왕자에 사기 당할 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