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속사정 쌀롱' 이상민 "김지현, 사우디 왕자에 사기 당할 뻔"

입력 2014-11-14 16:42

11월 16일(일) 밤 9시 4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1월 16일(일) 밤 9시 40분 방송

'속사정 쌀롱' 이상민 "김지현, 사우디 왕자에 사기 당할 뻔"


가수 이상민이 사기의 흑역사로 축적된 놀라운 촉으로 룰라 김지현의 사기사건을 막아준 사연을 공개했다.

JTBC '속사정 쌀롱'에 출연한 이상민은 거짓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어느 날 김지현 씨가 전화를 하더니 '지금 당장 수표 하나 바꿔줄 수 있어?'라고 물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사우디아라비아 왕자가 발행한 수표를 급하게 사용하려고 하는데 은행에서는 시간이 오래 걸리니 수표를 현금으로 바꿔줄 사람을 찾는다는 사기꾼의 수법. 이에 이상민은 곧바로 사기임을 알아챘고 "이건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김지현을 설득해 사기에서 구제해주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이 사우디 왕자의 수표 사건이 사기임을 눈치 챌 수 있었던 것은 이라크 유전사업 등 자신이 직접 사기를 당하며 여러 차례 사업 실패를 맞보았기 때문. 이날 이상민은 투자사기 때문에 억 단위의 돈을 날린 사연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우디아라비아 왕자 수표 사건의 전말과 이상민의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투자사기 사건은 이번 주 일요일(16일) 밤 9시 40분, JTBC '속사정 쌀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속사정 쌀롱' 강남, 동시간대 라이벌 '개콘'에 선전포고 '속사정 쌀롱' 유세윤 "음주운전 자수하고 벌금 DC 받아" '속사정 쌀롱' 강용석 "다시 태어나면 장동건보다 이건희" 진중권 "강용석 서울시장 출마? 대항마로 고양이 내보낸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