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미샵' 위너 이승훈, 새로운 인턴으로 등장…'당돌 막내' 등극!

입력 2018-07-04 11: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미미샵' 위너 이승훈, 새로운 인턴으로 등장…'당돌 막내' 등극!

위너 이승훈이 '미미샵'의 새로운 인턴으로 등장한다.

오는 4일(수) 저녁 8시 30분 방송될 JTBC4 '미미샵'에서는 깜짝 인턴 이승훈이 등장해 활약한다.

대세 아이돌, 위너 이승훈 등장에 전 직원들은 "고급인력이 왔다!"며 뛸 듯이 기뻐했다. 특히 YG 직속 선배 산다라는 편한 동생 승훈에게 '미미샵'의 서비스 매니저로서 뒷바라지를 시킬 생각을 하며 조용히 미소 지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위너 이승훈은 "그 동안 쓰레기 안 버리고 뭐 했어요?" 등 도리어 폭풍 잔소리와 솔직 당돌한 발언으로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미미샵'의 서비스 매니저 산다라는 "내가 심부름을 해야겠네"라고 조용히 읊조려 직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미미샵' 위너 이승훈, 새로운 인턴으로 등장…'당돌 막내' 등극!

한편 이날 '미미샵'은 '제 1회 미미샵 땡스데이'를 개최하여 평소 고마웠던 지인들을 초대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멤버들은 첫 기념일을 맞아 장식부터 음식, 스페셜 메이크업 메뉴까지 개발하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지인으로는 비투비 서은광부터 세븐, 제아, 배윤정 등 초특급 셀럽들이 초대됐다. 멤버들과 지인들의 환상 케미, 그리고 미미샵 직원들이 선보이는 신메뉴 '여름 메이크업'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손님으로는 소개팅을 앞둔 26년차 '모태솔로' 고객이 등장했다. 멤버들은 오직 그녀만을 위한 가상 소개팅을 준비했고, 이를 위해 인턴부터 사장님 토니안까지 총출동했다. 그러나 연애를 너무 오래 쉰 남자 멤버들의 적절하지 않은 소개팅 멘트에 현장은 아수라장이 되어버리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JTBC4 '미미샵' 11회는 4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와 포털 사이트 라이브 방송을 통해 동시 방송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미미샵' 뮤지컬 배우 최수진 "소녀시대 수영, 연기 조언해준다" '미미샵' 치타, 스승 정샘물에게 직접 메이크업…떨리는 도전 '미미샵'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깜짝 방문…'불시 점검' '미미샵' 토니안, 전여친 바람 핀 사연 공개 "1년 후 연락와" '미미샵' 토니안-산다라박, 깜짝 댄스무대 성사…'흥' 대폭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