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미샵' 토니안, 전여친 바람 핀 사연 공개 "1년 후 연락와"

입력 2018-06-06 12:04 수정 2018-06-06 16:55

산다라박, 빅뱅 승리와의 깜짝 영상통화 연결
산다라박, 연애사 솔직 고백 "간만 보는 구남친, 때려주고 싶어!"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산다라박, 빅뱅 승리와의 깜짝 영상통화 연결
산다라박, 연애사 솔직 고백 "간만 보는 구남친, 때려주고 싶어!"

'미미샵' 토니안, 전여친 바람 핀 사연 공개 "1년 후 연락와"

'미미샵' 토니안, 전여친 바람 핀 사연 공개 "1년 후 연락와"

오는 6일(수) JTBC4에서 방송될 '미미샵'에서 토니안과 산다라박의 과거 연애사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 남자친구에게 복수를 꿈꾸는 손님이 '미미샵'을 방문했다. 손님은 본인을 두 번이나 차고, 환승해버린 전 남자친구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미미샵' 방문 이유를 밝혔다. 이에 직원들은 마치 자기 일인 듯 모두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특히 토니안과 산다라박은 자신의 과거 연애사까지 털어놓으며 연애상담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먼저 토니안은 자신 역시 과거 만나던 여자친구가 바람피운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전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우다 나에게 걸렸지만 미안한 기색도 없었다"며, "헤어지고 3개월을 술을 마시며 힘들어했는데, 1년 후 바람피운 남자와 헤어지고 연락 와 다시 만나자고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토니안은 이러한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손님에게 솔직한 조언을 건넸다.

산다라박 역시 자신의 연애사를 과감하게 밝혔다. 그녀는 "구남친에게 연락 올 때는 완벽히 쌩까야죠"라며, "그런 간만 보는 구남친은 정말 때려주고 싶어" 등 솔직한 입담을 선보이며, 멘탈까지  케어하는 서비스 매니저의 면모를 과시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미미샵'에서는 해외에서 온 빅뱅의 외국인 팬이 손님으로 등장했다. 빅뱅 열혈팬 손님을 위해, 산다라박은 빅뱅 승리와 깜짝 전화 통화를 준비하며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현했다. 산다라박은 빅뱅 승리를 '미미샵'으로 초대하며, 강한 섭외 의지를 드러냈다. 승리는 갑작스러운 전화 연결에도 "우리 다라 누나는 패션부터 메이크업, 헤어 등 모든 게 완벽해요"라며 산다라박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드는 승리와의 영상 통화와 승리가 '미미샵'에 모습을 드러낼지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오는 6일(수) 저녁 8시 30분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와 네이버 V LIVE를 통해 동시 방송되는 '미미샵'은 JTBC4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메이크업 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