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미샵' 토니안-산다라박, 깜짝 댄스무대 성사…'흥' 대폭발

입력 2018-05-30 10:38 수정 2018-05-30 10:39

방송: 5월 30일(수) 저녁 8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30일(수) 저녁 8시 30분

'미미샵' 토니안-산다라박, 깜짝 댄스무대 성사…'흥' 대폭발

산다라박이 화려한 입담과 댄스로 대활약을 펼쳤다.

오는 30일(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4 '미미샵'에서는 산다라박의 연애사와 '흥'을 대폭발시킨 댄스무대 등 다양한 매력이 공개된다.

이날 '미미샵'에는 친구들과 추억을 남기길 원하는 20살 여대생들이 손님으로 등장한다. 손님들은 진로와 연애에 대한 고민을 이야기 했고, 산다라박은 자신의 과거 연애사를 털어놓으며 친근한 현실 언니 면모를 보였다. 연애 조언을 하던 산다라박은 소속사 사장인 양현석을 떠올리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양현석 사장의 지침 때문에 마음대로 연애를 할 수 없었던 과거가 생각났던 것. 산다라박은 "사장님이 하지 말라니까 안 했지만 내가 왜 그랬을까? 다시 20살로 돌아가면 연애 많이 할 거다"라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윽고 20살 새내기들에게 놀 수 있을 때 마음껏 놀라는 명언을 몸소 보여주듯, 산다라박과 토니안은 깜짝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갑자기 마이크를 집어든 산다라박과 마치 약속이라도 한 듯 리듬을 타며 골반댄스를 선보인 토사장 때문에 조용하던 현장이 후끈 달아올랐다. 마음만은 20살인 댄스머신 H.O.T 토니안과 2NE1 산다라박의 댄스는 손님들까지 무대로 이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미미샵' 최초로 외국인 손님이 등장한다. 신소율은 영어 울렁증으로 탕비실에서 나오지 못했다. 평소 '투머치토커' 캐릭터와 상반되는 소심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산다라박은 과거 필리핀에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유창한 영어 실력을 선보이며 통역사 역할을 자처해 손님과 직원들의 연결고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산다라박은 빅뱅의 열혈팬인 외국인 손님을 위해 승리와 깜짝 영상 통화를 연결했다. '미미샵'에 대해 남다른 관심을 보인 승리가 산다라박의 초대로 '미미샵'에 모습을 드러낼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미샵'은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와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오는 30일(수) 저녁 8시 30분에 동시 방송되며, JTBC4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메이크업 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미미샵' 깜짝 손님 등장…치타 어머니-조수애 아나운서 방문 '미미샵' 토니안, 어머니 위한 깜짝 메이크업…역대급 입담 '미미샵' 위너 강승윤, 메이크업 에이스 치타 손길에 '완벽 변신' JTBC4 '마매뷰' MC 구하라, "믿고 보는 뷰티프로그램" 출사표 JTBC4 '미미샵' 연예인이 해주는 '신개념 메이크업샵'…첫 오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