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미샵' 뮤지컬 배우 최수진 "소녀시대 수영, 연기 조언해준다"

입력 2018-06-27 14:01

방송: 6월 27일(수) 저녁 8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6월 27일(수) 저녁 8시 30분

'미미샵' 뮤지컬 배우 최수진 "소녀시대 수영, 연기 조언해준다"

오는 27일(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될 JTBC4 '미미샵'에서는 소녀시대 수영의 친언니 뮤지컬 배우 최수진과 뮤지컬 배우계의 '야망남' 김호영이 손님으로 등장해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인다.

이날 최수진은 동생 소녀시대 수영에게 연기 조언을 받는 사실을 깜짝 공개했다. 평소 언니의 무대를 자주 보러 오는 수영이 공연이 끝난 후 솔직하게 연기 지적을 해준다는 것. 이어 최수진은 동생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예능계의 샛별' 김호영도 '깐깐한 손님'으로 변신해서 '미미샵'에 등장, 직원들을 긴장케 했다. 김호영은 '미미샵'에 등장하자마자 "메뉴판에 말이 너무 많다. 말보다는 사진이 있어야한다, 나는 얼굴 부위별로 아티스트 지정하겠다" 등 특유의 화법으로 직원들의 혼을 쏙 빼놓았다. 급기야 일일 선생님을 자처해 직원들에게 손님들과 소통하는 법까지 가르쳤다는 후문. 이에 사장으로서 위기의식을 느낀 토니안은 안절부절못하며, "멘토 정샘물 선생님보다 더 무섭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미미샵' 뮤지컬 배우 최수진 "소녀시대 수영, 연기 조언해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최초로 아버지와 어머니, 딸, 사위까지 온 가족이 총출동한 손님이 등장했다. 이민을 앞둔 딸과 가족들의 마지막 데이트로 '미미샵'을 찾은 것.

이에 치타는 과거 10여 년 동안 어머니와 떨어져 살았던 과거를 떠올리며 "나를 그리워할 엄마가 너무 걱정될 것 같다"고 공감의 눈물을 글썽였다. 또한 손님의 사연을 들은 김호영은 최수진과 함께 즉석 뮤지컬 공연을 선물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미미샵' 10회는 27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와 포털사이트 라이브 방송을 통해 동시 방송된다.

JTBC4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는 '미미샵'의 메이크업 예약신청을 받고 있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미미샵' 치타, 스승 정샘물에게 직접 메이크업…떨리는 도전 '미미샵'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깜짝 방문…'불시 점검' JTBC4, 개국 한 달 만에…라이프·뷰티 채널 중 온라인 화제성 1위 '미미샵' 토니안, 전여친 바람 핀 사연 공개 "1년 후 연락와" '미미샵' 토니안-산다라박, 깜짝 댄스무대 성사…'흥' 대폭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