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안문숙, 김범수 연극 출연에 '연기 선생님' 자처

입력 2014-09-23 15:07

24일 수요일 오후 11시 33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4일 수요일 오후 11시 33회 방송

'님과 함께' 안문숙, 김범수 연극 출연에 '연기 선생님' 자처


'베테랑 여배우' 안문숙이 '썸남' 김범수를 위해 호랑이 연기 선생님이 됐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를 통해 ‘국민 썸녀’가 된 안문숙이 이번에는 김범수의 연기 선생님으로 나섰다. 이는 최근 배우로서 연극 공연에 합류하게 된 아나운서 출신 김범수의 SOS 요청에서 비롯된 것.

김범수의 초대로 대학로의 한 소극장을 찾은 안문숙은 텅 빈 객석에 홀로 앉아 기꺼이 그만을 위한 1인 관객이 돼 '매의 눈'으로 연기를 지켜봤다.

이후 안문숙은 김범수가 연기해낸 연극의 한 장면이 끝나자 박수로 화답하며 그의 기를 살려줬다. 그러면서도 한편으로는 "나는 '내 남자'가 아마추어로 보이는 건 싫다"며 엄격하게 연기 지도에 나서며 '썸녀'에서 '호랑이 선생님'으로 전격 변신했다.

안문숙은 김범수와 함께 대본을 정독하며 발음과 억양 트레이닝 지도를 맡았다. 또한, 직접 김범수의 상대역으로 나서며 연습을 도왔다. '썸남' 김범수를 위한 안문숙의 알뜰살뜰한 내조는 24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을 찾은 '일본 아내' 사유리의 부모님을 위해 '특별 관광코스'를 준비한 이상민의 고군분투도 살펴볼수 있다.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이색 마사지 힐링 데이트도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안문숙-김범수, 달콤한 '솜사탕 키스' 시도 '님과 함께' 이상민, 장인·장모 위해 전통혼례와 음식 준비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달콤야릇 이색 마사지 데이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