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이상민, 장인·장모 위해 전통혼례와 음식 준비

입력 2014-09-23 15:09

24일 수요일 오후 11시 33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4일 수요일 오후 11시 33회 방송

'님과 함께' 이상민, 장인·장모 위해 전통혼례와 음식 준비


'님과 함께'의 이상민이 한국을 방문한 사유리의 부친과 모친을 위해 꼼꼼하게 한국 관광 코스를 준비했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는 지난주에 이어 장인과 장모를 위해 준비한 이상민의 '특급 이서방 투어' 두 번째 이야기를 보여준다. 한국을 찾아온 '아내' 사유리의 부모님을 위해 한국의 모든 것을 둘러볼 수 있는 관광코스를 마련한 것.

이상민은 장인과 장모가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짐 옮기기는 물론 운전까지 책임지며 '1등 사위' 노릇을 톡톡히 했다. 한국 사극 마니아인 장인을 위해 일부러 찾아간 민속촌에서는 관광 가이드를 자처하며 ‘이서방 투어’를 이어갔다.

식사 시간이 되자 이상민은 비빔밥, 막걸리, 해물파전 등 다양한 전통 음식을 직접 주문하고 발바닥에 땀이 나도록 수차례 음식을 나르는 등 자상한 면을 보여주기도 했다. 땀을 흘려가며 노력하는 ‘사위’의 모습에 장인과 장모도 감탄사를 내뱉으며 흐믓해했다는 후문이다.

이후 이상민은 장인·장모 앞에서 사유리와 함께 한국식 전통 혼례를 치르며 "이대로 진짜 결혼식을 올려라"는 덕담까지 들었다. 일본에서 온 장인·장모와 함께하는 이상민의 '이서방 투어'는 24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방송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스파를 찾아 '힐링 데이트'를 즐긴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에피소드를 볼 수 있다. 대학로에서 설레는 데이트를 하는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의 이야기도 확인할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안문숙-김범수, 달콤한 '솜사탕 키스' 시도 '님과 함께' 안문숙, 김범수 연극 출연에 '연기 선생님' 자처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달콤야릇 이색 마사지 데이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