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안문숙-김범수, 달콤한 '솜사탕 키스' 시도

입력 2014-09-23 15:07

24일 수요일 오후 11시 33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4일 수요일 오후 11시 33회 방송

'님과 함께 안문숙-김범수, 달콤한 '솜사탕 키스' 시도


'썸 커플' 김범수와 안문숙이 조인성-송혜교에 빙의해 달콤한 '솜사탕 키스'를 시도했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달달한 '썸'을 타고 있는 김범수-안문숙 커플이 대학로에서 설레임 가득한 데이트를 즐겼다.

우선, 두 사람은 천천히 대학로를 거닐며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맛보는 버라이어티 한 ‘먹방’을 선보였다. 그 중에서도 솜사탕을 본 안문숙은 "송혜교와 조인성이 솜사탕으로 키스했었다"며 은근히 스킨십을 유도하기도 했다. 이에 '젠틀맨' 김범수가 수줍음을 감추지 못하고 얼굴을 붉혀 웃음을 자아냈다.

과연 두 사람은 '솜사탕 키스'에 성공했을까. 24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을 찾은 '일본 아내' 사유리의 부모님을 위해 '특별 관광코스'를 준비한 이상민의 고군분투도 살펴볼수 있다.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이색 마사지 힐링 데이트도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안문숙, 김범수 연극 출연에 '연기 선생님' 자처 '님과 함께' 이상민, 장인·장모 위해 전통혼례와 음식 준비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달콤야릇 이색 마사지 데이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