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윤석 "'님과 함께' 안문숙·김범수 커플, '우결' 중년 버전"

입력 2015-01-01 14: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윤석 "'님과 함께' 안문숙·김범수 커플, '우결' 중년 버전"


JTBC '썰전'의 예능심판자 코너에서는 JTBC '님과 함께' 출연 후 예능계 '리차드 기어'로 거듭난 김범수를 썰록의 주인공으로 초대, 이야기를 나눴다.

김구라, 강용석, 박지윤, 이윤석, 허지웅 등 예능 심판자들은 '님과 함께'에서 안문숙·김범수 커플(이하 안김 커플)의 인기가 높았던 이유를 분석했다.

김구라는 "'님과 함께'에서 안김 커플은 실제로 이루어질 것 같은 느낌이었기 때문"이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또한, 이윤석은 "지상렬, 박준금 커플은 '개그콘서트' 코너 '끝사랑' 느낌이고, 이상민·사유리 커플은 '러브 인 아시아'의 일본 버전인데, 김범수, 안문숙 커플만 '우리 결혼했어요'의 중년 버전으로 썸을 탔기 때문에 아주머니들이 설렐 수밖에 없었다"고 말해 모두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밖에 김범수가 밝힌 안김 커플에 대한 이야기는 1월 1일 목요일 밤 11시, JTBC '썰전'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강용석 "무료 변호 공약에도 의뢰 1건도 없어" '썰전' 일일 MC 김장훈, 강용석·이철희와 호흡 맞춘다 '썰전' 2014 어워즈…이윤석 "대중과 동떨어진 거 같아" 왜? '썰전' 허지웅 "편의점 신조어, '창렬스럽다' 뜻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