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강용석 "무료 변호 공약에도 의뢰 1건도 없어"

입력 2014-12-25 11:59 수정 2014-12-25 22:11

12월 25일 목요일 밤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2월 25일 목요일 밤 11시 방송

'썰전' 강용석 "무료 변호 공약에도 의뢰 1건도 없어"


JTBC '썰전' 예능심판자 코너에서는 연말을 맞아 지난 1년의 방송을 되돌아보고, 각자 기억에 남는 주제와 발언들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지윤은 지난 7월 방송된 '고소한 미드! 재능기부와 재능거부 사이'편에서 강용석이 미국 제작사들에 고소당한 국내 미드 자막 제작자들의 무료 변호를 공약했던 일을 언급했다. 이어서 박지윤은 그 이후 실제로 변호 요청이 있었는지 물었다. 이에 강용석은 "요청이 전혀, 단 한건도 없었다"며, "(저를) 못 믿는거죠, 뭐"라고 씁쓸해했고, 김구라는 "바빠서 변호를 제대로 못할 거라고 생각했을 거다"라고 이유를 추측했다.

그밖에 예능심판자 MC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주고받은 선물과,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한 방송 하이라이트 선물은 12월 25일 목요일밤 11시, JTBC '썰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JTBC '비정상회담', 한국인이 좋아하는 프로그램 8위 '썰전' 일일 MC 김장훈, 강용석·이철희와 호흡 맞춘다 '유자식 상팔자' 시청률 4.8%…시간대 변경 후 상승세 '비정상회담' 미디어어워드 버라이어티부문 우수상 '님과 함께' 김범수-안문숙, 일본 료칸에서 첫 합방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