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용석 "유재석, 인사청문회도 거뜬히 통과할 인물!"

입력 2013-02-20 12: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강용석 "유재석, 인사청문회도 거뜬히 통과할 인물!"


고소고발남' 불리는 정치계 저격수 강용석이 이번엔 '연예계' 저격수로 나선다.

JTBC 신규예능 프로그램 '썰전-독한 혀들의 전쟁'에 출연한 강용석은, 강도 높은 수위의 발언으로 첫 녹화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고 한다.

강호동, 신동엽, 유재석에 대한 초접전 검증 토크를 나누던 중 강용석은 국민MC 유재석의 무결점 사생활을 거론하며, 인사 청문회도 거뜬히 통과할 인재라고 평하는 등 자신의 정치 경험담을 곁들여 재미있는 분석을 내놓기도 했다.

또한, 절친 이찬진, 김희애 부부가 강호동과 같은 아파트·같은 동에 살고 있다는 정보와 함께 강호동이 살고 있는 아파트 구조까지 정확히(?) 묘사해 MC 김구라와 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하이퀄리티 미디어 비평을 표방한 강용석의 날카롭고 예리한 분석은, 오는 21일 목요일 밤 11시 JTBC '썰전'에서 모두 공개된다.

방송뉴스팀 조은미 기자 eunmic@joongang.co.kr

관련기사

'썰전' 김구라 VS 강용석, 누가 더 독할까 [포토] '독설왕' 김구라 vs '고소왕' 강용석, 고수는? '가시꽃' 강경준, 죽은 줄 알았던 장신영 등장에 '경악' [캡쳐뉴스] 7살 맞아? '리틀 비욘세' 이름값 제대로 하네 민지영, '무자식 상팔자' 특별출연…'불륜 상담 받나?' "왜 빵빵대고 XX이야"…경적 울린 임산부에 보복운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