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씬스틸러' 황석정, 이색 별명 공개 "너 서울대 아니지?"

입력 2015-05-14 15: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씬스틸러' 황석정, 이색 별명 공개 "너 서울대 아니지?"

'황석정'

배우 황석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에피소드가 눈길을 끈다.

황석정은 지난 3월 방송된 MBC '세바퀴-친구찾기'에 출연해 서울대 재학 당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김광규는 황석정에 대해 "팔색조 연기 내공을 지니고 있다. 겉보기와는 달리 팔도 남자를 다 만나봤다고 한다. 서울대 재학 시절 김태희 못지않은 인기를 누렸다고 들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황석정은 '너 서울대 아니지'와 '너 처녀 아니지' 등 서울대 재학 당시 독특한 별명을 공개하며 "등교할 때마다 수위 아저씨가 붙잡았다"고 회상해 폭소를 자아냈다. 황석정은 서울대 국악과 89학번이다.

이후 MC 신동엽은 황석정에게 "첫사랑이 침을 뱉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하자 황석정은 "어렸을 때 동네 핫도그 가게에 동갑내기 아들이 있었다. 집에서 같이 놀다가 귀신 놀이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황석정은 "그래서 귀신 흉내를 냈는데 남자친구가 너무 무서워서 경악을 했다"고 말하며 당시의 표정과 손동작을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황석정은 "놀란 남자친구가 '하지 마라 가시나야'라고 말하면서 침을 뱉어버렸다"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뒤집어놨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황석정, MBC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맨도롱 또똣 첫방, 강소라·유연석 재회, 제주도 로맨스 기대 박한별 정은우, 제주도 데이트 포착…손 맞잡고 골프 라운딩 '썰전' 서장훈, 첫 녹화하자마자 일침 "날은 서 있어야지" 수요미식회 햄버거, 출연자들이 소개한 4대 맛집 '눈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