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한별 정은우, 제주도 데이트 포착…손 맞잡고 골프 라운딩

입력 2015-05-14 14: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한별 정은우, 제주도 데이트 포착…손 맞잡고 골프 라운딩

'박한별 정은우'

배우 정은우가 박한별과 제주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이슈가 되고 있다.

14일 한 매체에 따르면 박한별, 정은우 커플은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된 SBS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의 출연진과 함께 지난 4월 말 제주도를 찾아 함께 스킨스쿠버 강습에 나서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박한별의 '정글의 법칙' 촬영이 태평양 미크로네시아에 위치한 얍 섬에서 진행된다는 얘기에 미리 스킨스쿠버 준비에 나선 것으로 '잘 키운 딸 하나' 출연진들 역시 동행해 며칠간 휴식을 취한 것으로 전해졌다.

정은우는 앞서 예정된 스케줄로 불참할 뻔 했지만 갑자기 일정이 취소되면서 박한별을 응원하기 위해 당일치기로 제주도를 찾았으며, 정은우와 박한별은 일행들과 함께 골프 나들이에 나서며 한가로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연예계 공식 커플인만큼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따사로운 제주도 햇살을 맞으며 다정하게 손을 맞잡고 라운드에 나서기도 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박한별 정은우, 일간스포츠

관련기사

육중완 결혼 "내년 초에 할 계획…'나혼자산다'도 하차 준비" '썰전' 서장훈, 첫 녹화하자마자 일침 "날은 서 있어야지" '수요미식회' 햄버거 화제…"개성 강하다"는 그 곳은? 1600 판다 전시 한국 상륙…주요 프로그램과 개최 장소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