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팬텀싱어3' 치열한 오디션 현장 공개! 화려한 이력 참가자들에 눈길

입력 2020-04-10 13:32

방송 : 4월 10일(금) 밤 9시 첫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4월 10일(금) 밤 9시 첫 방송!

'팬텀싱어3' 치열한 오디션 현장 공개! 화려한 이력 참가자들에 눈길

3년 만에 돌아오는 '팬텀싱어3'에 화려한 이력을 가진 참자가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오늘(10일) 밤 9시에 방송될 JTBC '팬텀싱어3' 1회(기획 김형중 연출 김희정 김지선)에서는 지난 4개월 동안 진행된 제작진 예심을 거쳐 선발된 총 74인의 '프로듀서 오디션'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를 뒤흔들 'K-크로스오버'의 새로운 주역을 찾는 이번 '팬텀싱어3'에는 나이와 국적을 초월한 각양각색의 다양한 지원자가 대거 등장한다. 해외 오페라 극장에서 활약 중인 촉망받는 오페라 가수부터 오디션 참가할 실력이 아니라는 엄청난 실력자의 등장으로 오디션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김문정 프로듀서는 "오디션 참가하실 실력이 아닌 것 같다" 라며 무대에 넋 놓고 감상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SNS상에서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한 레전드 영상의 주인공, 현재 대학로에서 가장 촉망받는 뮤지컬 라이징 스타, 해외 유수의 성악 콩쿠르를 섭렵한 '프로 콩쿠르러'까지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이력의 다양한 참가자들이 등장한 JTBC '팬텀싱어3' 프로듀서 오디션은 오는 10일(금)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번 시즌 힘들겠다"…'팬텀싱어3' 역대급 경연 예고 '팬텀싱어3' 김희정 PD가 밝힌 지난 시즌과의 차별점 셋! '팬텀싱어3' 지용 프로듀서 "열정적인 참가자들 존경하게 됐다" '팬텀싱어3' 윤상 프로듀서 "3년간 준비한 참가자들 응원 부탁드린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