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팬텀싱어3' 윤상 프로듀서 "3년간 준비한 참가자들 응원 부탁드린다"

입력 2020-03-31 11:16

방송 : 4월 10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4월 10일(금) 밤 9시

'팬텀싱어3' 윤상 프로듀서 "3년간 준비한 참가자들 응원 부탁드린다"

윤상 프로듀서가 "팬텀싱어를 위해 3년간 공들여 준비한 참가자들의 노력과 뜨거운 마음에 많은 응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오는 4월 10일(금) 첫방송될 JTBC 음악 프로그램 '팬텀싱어3'(기획: 김형중 연출: 김희정 김지선)에 프로듀서로 합류한 뮤지션 윤상이 차별점과 기대감을 전했다.

윤상 프로듀서는 "'팬텀싱어3'는 첫 시즌부터 함께 했고, 개인적으로도 가장 기억에 남는 음악프로그램"이라며, "좀처럼 접하기 힘든 클래식이나 크로스오버 명곡들을 그 분야에서 가장 노력한 싱어들을 통해 들을 수 있는 매력이 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윤상은 음악감독 김문정, 성악가 손혜수, 뮤지컬 디바 옥주현, 히트 메이커 작사가 김이나, 천재 피아니스트 지용과 프로듀서로서 호흡을 맞추며 참가자들의 음악적 역량을 최대한 끌어올릴 예정이다.

그는 "팬텀싱어 프로듀서의 역할은 무대 가장 가까이에서 참가자들의 열정과 노력, 가능성을 최대한 놓치지 않고 들으며, 응원과 조언을 아끼지 않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밴드와 마찬가지로 멤버들의 개성이 모여 팀워크를 완성하기 때문에, 참가자 개인의 역량이 서로 어떻게 만나 멋진 울림을 만들지 고민하겠다"고 프로듀싱 기준을 전했다.

3년 만에 돌아오는 '팬텀싱어3'는 최고의 K-크로스오버 그룹을 탄생시킬 예정이다. 역대 최다 지원자가 몰릴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며, 시즌 최초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하며 규모면에서도 업그레이드 됐다.

윤상은 첫 녹화 소감으로 "너무도 훌륭한 싱어들이 우리 곁에 존재하는 것에 놀랐다"며, "시즌 2 이후 3년의 시간이 흐른 만큼. 그동안 준비해온 참가자들의 노력과 뜨거운 마음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고의 K-크로스오버 그룹의 탄생을 이끌어갈 JTBC '팬텀싱어3'는 4월 10일(금) 밤 9시에 첫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팬텀싱어' 스페셜 콘서트 공개! '팬텀싱어3' 첫방송 앞두고 특별 편성 '팬텀싱어3' 김문정 음악감독 "뛰어난 참가자 덕분에 심사 어려워" '팬텀싱어3' 포스터 공개! "업그레이드 된 모든 무대, 공연처럼 준비" '팬텀싱어3' 프로듀서 오디션 참가자 74인 프로필 공개 '시즌 최초' '팬텀싱어3' 프로듀서 공개! 윤상·김문정·손혜수·옥주현·김이나·지용 합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