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팬텀싱어3' 프로듀서 오디션 참가자 74인 프로필 공개 '시즌 최초'

입력 2020-03-16 15:07

첫방송 : 4월 10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방송 : 4월 10일(금) 밤 9시

'팬텀싱어3' 프로듀서 오디션 참가자 74인 프로필 공개 '시즌 최초'

'팬텀싱어3'가 참가자 프로필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4월 10일(금) 첫방송을 앞둔 JTBC 프로그램 '팬텀싱어3' (기획: 김형중 연출: 김희정 김지선)가 프로듀서 오디션에 참가한 74인의 프로필을 담은 영상(https://tv.naver.com/v/12887540)과 홈페이지(http://tv.jtbc.joins.com/event/pr10011123/pm10057570)를 오픈했다. 첫 방송을 앞두고 참가자 프로필을 공개한 것은 이번이 '시즌 최초'다.

특히, '팬텀싱어3'는 시즌 최초 글로벌 오디션을 개최하며 규모 면에서 업그레이드됐으며, 역대 최다 지원자가 몰려 참가자들에게 대한 관심이 더욱 모아졌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필에서도 참가자들은 훈훈한 외모와 더불어 이색적인 면모들로 눈길을 끈다. 고등학생부터 독일 유학생, '피지'의 최초이자 유일한 성악가, '몽골'의 국민 테너, 소리꾼, 배우, 성악가, 오페라 가수, 보험설계사, 군인 등 다양한 프로필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3월 16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최초로 공개된 참가자들의 훈훈한 모습과 더불어 '3년을 기다려 온 그들의 목소리가 공개됩니다'라는 카피로 기대감을 더했다. 본 방송에서 참가자들이 어떠한 무대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팬텀싱어3'에는 최고의 K-크로스오버 그룹의 탄생을 이끌어갈 막강 프로듀서가 합류한다. 시즌1, 2에 출연했던 뮤지션 윤상, 음악감독 김문정, 성악가 손혜수와 '팬텀싱어3'에 처음으로 합류한 최고의 뮤지컬 디바 옥주현, 히트 메이커 작사가 김이나, 천재 피아니스트 지용이 호흡을 맞추며 참가자들의 음악적 역량을 최대한 끌어올릴 예정이다.

최고의 K-크로스오버 그룹이 탄생할 JTBC '팬텀싱어3'는 오는 4월 10일(금) 밤 9시에 첫 방송 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팬텀싱어3' 프로듀서 공개! 윤상·김문정·손혜수·옥주현·김이나·지용 합류 '막나가쇼' 신천지, 교회 못 가게 하는 부모 도청에 미행까지! '경악' '77억의 사랑' 박성광, 예비 신부와 유인나가 인정한 '이동욱 닮은꼴'? '유랑마켓' 김수용, 기상천외한 중고 물품! '역대급 난이도' '아는 형님' 비, 김무열 제친 안양예고 최고 인기남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