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번 시즌 힘들겠다"…'팬텀싱어3' 역대급 경연 예고

입력 2020-04-09 15:42

첫방송 : 4월 10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방송 : 4월 10일(금) 밤 9시

"이번 시즌 힘들겠다"…'팬텀싱어3' 역대급 경연 예고

반전의 재미가 가득한 '팬텀싱어3' 첫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늘(9일) 공개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3' (기획 김형중 연출 김희정 김지선) 첫 예고(https://tv.naver.com/v/13281543)에는 글로벌 오디션으로 선발된 74명의 참가자들의 무대가 담겼다. 참가자들의 무대를 처음으로 보게 된 여섯 프로듀서(윤상 김문정 손혜수 옥주현 김이나 지용)의 반응도 흥미롭다.

뛰어난 참가자들의 무대를 본 윤상 프로듀서는 "어디 홀렸다가 풀려난 것 같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문정 프로듀서도 "오디션 참가할 그런 실력이 아닌데"라며 호평을 전했다.

예고에는 반전의 심사평도 담겨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김문정 프로듀서는 "지루했던 순간이 아니었나. 근데 이게 오디션이에요"라고 혹평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더 혹독해진 프로듀서 심사평에 참가자들은 "이번 시즌 진짜 힘들겠다"라고 말하며 역대급 경연이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또한, 예고 마지막에는 옥주현 프로듀서에게 도전장을 내민 참가자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3년 만에 돌아오는 '팬텀싱어3'는 최고의 크로스오버 4중창을 뽑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시즌 최초로 글로벌 오디션 개최, 최다 참가자 모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K-크로스오버 그룹의 탄생을 이끌어갈 JTBC '팬텀싱어3'는 4월 10일(금) 밤 9시에 첫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팬텀싱어3' 김희정 PD가 밝힌 지난 시즌과의 차별점 셋! '팬텀싱어3' 지용 프로듀서 "열정적인 참가자들 존경하게 됐다" '팬텀싱어3' 윤상 프로듀서 "3년간 준비한 참가자들 응원 부탁드린다" '팬텀싱어3' 김문정 음악감독 "뛰어난 참가자 덕분에 심사 어려워" '팬텀싱어3' 포스터 공개! "업그레이드 된 모든 무대, 공연처럼 준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