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말년병장 최종훈, 푸른거탑 복귀 "연기로 보답 하겠다"

입력 2013-04-18 15: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말년병장 최종훈, 푸른거탑 복귀 "연기로 보답 하겠다"


최종훈이 tvN '푸른거탑'에 복귀한다.

18일 최종훈의 소속사 관계자는 그의 복귀 사실을 알리며 "tvN 측의 권유로 급하게 복귀를 결정했다. 자숙한다고 했는데 너무 빠른 컴백이 아닌가 싶어 죄송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최종훈은 현재 경기도 모 부대에서 '푸른거탑' 촬영에 매진 중인 상황. 그는 소속사를 통해 “불미스러운 일로 시청자들께 심려를 끼친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린다. 깊이 반성하는 만큼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최종훈은 지난달 30일 경기도 파주시 금촌의 한 초등학교 앞 도로에서 운전석에 앉은 채 잠들었다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음주 사실이 적발돼 면허가 취소됐다. 이후 그는 자숙의 시간을 가졌고, '푸른거탑' 측은 말년병장 캐릭터를 영창에 보내는 형식으로 임시 하차시켰다.

최종훈의 복귀에 대해 네티즌들은 "말년병장, 영창 날수만큼 제대일이 늦어지는데 최종훈 복귀 난 찬성", "너무 이른 감이 있지만 환영합니다", "이제 하차하는 일은 없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푸른거탑'은 군대 이야기를 그린 시트콤으로 말년병장 최종훈, 호랑이 병장 김재우, 사이코상병 김호창, 일병 백봉기 등이 출연한다. 최종훈의 복귀는 오는 24일 방송되는 14회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CJ E&M

관련기사

'내 원수의 적은 동지?' 진중권 트위터에 "낸시랭 힘내라" '보코' 출신 지세희 폭발적인 가창력 화제…'가요계 긴장' 싸이 '젠틀맨' 일주일 만에 빌보드 메인차트 12위 진입 김성수, 심각한 생활고… 월세내고 원룸 생활중 샘 해밍턴, 대마초 흡연 비앙카 '공개 디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