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미샵' 일일 사장 강타, 로맨틱 피아노 연주로 '시선집중'

입력 2018-07-25 10:07 수정 2018-07-25 10:10

방송: 7월 25일(수) 저녁 8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5일(수) 저녁 8시 30분

'미미샵' 일일 사장 강타, 로맨틱 피아노 연주로 '시선집중'
'미미샵' 일일 사장 강타, 로맨틱 피아노 연주로 '시선집중'

'미미샵' 자리를 비운 '토사장' 대신 강타가 일일 사장으로 활약한다.

25일(수) 저녁 8시 30분 방송될 JTBC4 '미미샵'에서는 토니안 대신 강타가 감성 사장으로 등장해 직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한다.

오픈 이후 한참 동안 출근하지 않는 토사장의 갑작스런 부재로 미미샵의 비상사태를 알아챈 직원들. 그러나 걱정도 잠시 공석이 된 사장 자리에 대한 야망을 드러냈다.

위너 이승훈은 "사장님 없으니까 점심은 제가 살게요"라며 당찬 모습을 보여 임시 사장으로 추대됐다. 출근 이틀 만에 인턴에서 홍보차장, 급기야 사장까지 초고속 승진을 하게 된 것. 처음에는 "저 출근한지 겨우 이틀 됐어요"라며 사장자리를 부담스러워하던 승훈은 곧바로 적응해 허세 넘치는 사장행세로 직원들을 폭소케 했다.

하지만 진짜 일일사장 강타가 등장하자 이승훈은 곧바로 강타의 오른팔을 자처하는 태세전환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강타는 첫 등장부터 로맨틱한 피아노 연주와 함께 감미로운 노래를 부르며 '감성 사장'다운 면모를 보였다. 강타의 연주에 흠뻑 취한 듯 눈을 감고 듣던 산다라는 "토사장님의 '탑스타'만 백 번을 들었는데, 타사장님의 연주에 귀가 녹을 것 같다"며 행복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외에도 직원들은 강타와 사진을 찍기 위해 스티커 사진기 앞에 줄을 서고, 얼굴에 H.O.T. 캔디 메이크업까지 하는 등 강타의 팬미팅을 방불케 하는 모습을 보이며 새 사장님을 격하게 환영했다. 하필 강타에게 가게를 맡겨 직원들에게 잊혀져 가는 '실수'를 저지른 토사장의 보다 자세한 사연은 방송에서 공개된다.

JTBC4 '미미샵' 14회는 25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와 'JTBC Entertainment' SNS 계정을 통해 동시 방송된다.

한편, '미미샵'은 JTBC4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이크업 예약신청을 받고 있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연합뉴스)

관련기사

JTBC4 '미미샵' 비투비 서은광 '눈썹 실종 사태'…이유는? JTBC4 '미미샵' 절친특집, 비투비 서은광 "진경이와 '현실 친구' 사이다" '미미샵' 위너 이승훈, 새로운 인턴으로 등장…'당돌 막내' 등극! '미미샵' 뮤지컬 배우 최수진 "소녀시대 수영, 연기 조언해준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