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4 '미미샵' 비투비 서은광 '눈썹 실종 사태'…이유는?

입력 2018-07-18 09:48 수정 2018-07-18 09:48

방송: 7월 18일(수) 저녁 8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8일(수) 저녁 8시 30분

JTBC4 '미미샵' 비투비 서은광 '눈썹 실종 사태'…이유는?

'미미샵'에 찾아온 서은광의 눈썹이 실종됐다.

18일(수)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JTBC4 '미미샵'에서는 손님으로 찾아온 비투비 서은광의 활약상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미미샵' 녹화에서, 서은광은 카메라가 보이지 않는 리얼리티 촬영에 당황했지만 이내 의자에 드러눕거나 콧구멍을 드러내는 등 편안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직원들은 "거울 속에 카메라가 있는데 괜찮겠냐"라며 서은광을 걱정했고, 뒤늦게 카메라의 존재를 인지한 서은광은 표정을 재정비하며 빠르게 '아이돌 모드'로 돌아가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메이크업을 받던 서은광의 눈썹이 잠시 지워지는 '눈썹 실종 사태'가 빚어졌다. 서은광은 본인의 모습에 웃음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다음 스케줄이 삼겹살 회식인데 이러고 갈 수 있을까"라며 근심 가득한 표정을 보였다. 서은광의 눈썹이 사라진 이유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산다라의 절친인 가수 세븐이 찾아와 친분을 과시했다. 평소 낯가림이 심하기로 알려진 산다라는 "세븐과 친해질 수 있었던 이유가 '문자 연애상담' 덕분이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비투비 서은광과 함께하는 JTBC4 '미미샵'은 18일(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프로그램은 유튜브 JTBC Entertainment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된다.

'미미샵'은 JTBC4 공식 SNS를 통해 메이크업 예약신청을 받고 있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미미샵' 위너 이승훈, 새로운 인턴으로 등장…'당돌 막내' 등극! JTBC4 '미미샵' 절친특집, 비투비 서은광 "진경이와 '현실 친구' 사이다" '미미샵' 치타, 스승 정샘물에게 직접 메이크업…떨리는 도전 '미미샵' 뮤지컬 배우 최수진 "소녀시대 수영, 연기 조언해준다" '미미샵'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깜짝 방문…'불시 점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