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강용석, 고교시절 모습 공개 '전형적 모범생' 이미지 '폭소'

입력 2013-04-11 16:41 수정 2013-11-22 01:0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강용석 변호사의 과거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4일 방송된 JTBC '썰전-독한 혀들의 전쟁'(이하 '썰전')의 '뉴스박치기'코너에서 강용석 변호사의 고교시절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한주간의 핫 이슈들을 다루는 '뉴스박치기'에서는 박 맞기를 건 '민심댓글퀴즈'가 진행됐다.

하지만 퀴즈에 앞서 이철희 두문정치전략연구소장은 "불공정하다. (강용석은) 장학퀴즈 출신 아니냐. 기 장원까지 했는데…"라고 항의했다.

이 때 방송화면에는 강용석이 고교시절 장학퀴즈에 나왔던 사진이 공개됐다. 방송 자막에는 '경기고 강용석 학생'이라는 프로필과 함께 '장학퀴즈 22기 장원전'이라는 경력사항이 노출돼있다.

초록색 겉옷에 안경을 쓴 고교생 강용석은 지금과는 전혀 다른 전형적인 모범생 스타일로 얼굴 역시 현재와는 판이할 정도로 갸름한 모습이었다. 강용석은 과거사진이 공개되자 부끄러운 듯 연신 웃었다.

하지만 '장학퀴즈 출신' 강용석은 이철희 소장과의 퀴즈 대결에서 아깝게 패하며 박을 맞는 굴욕을 당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김구라 "썰전이 바로 창조경제" 스튜디오 폭소 [썰전] 강용석 "힐링캠프 출연, '난 안되겠네~' 탄식!" [썰전] '그 겨울' 송혜교 립스틱, PPL의 좋은 예 [썰전] 김구라·이철희, 한 목소리로 강용석 멋있다…왜? [썰전] '외유'에 집착하는 국회의원들, 왜 그런가보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