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탈주 연쇄 성폭행범 김선용 '화학적 거세' 검토

입력 2015-09-01 22: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연쇄 성폭행범 '화학적 거세' 검토

치료감호 중 도주해 성범죄를 저지른 연쇄성폭행범 김선용씨에 대해 화학적 거세를 청구하는 방안이 검토되고 있습니다. 검찰은 이번 주 김씨를 재판에 넘길 예정인데, 김씨에 대한 정신 감정 결과가 나오는 대로 화학적 거세 청구 여부를 결정할 방침입니다.

2. 술 취해 승강기 문 열어…9층서 추락

술에 취한 남성이 아파트 9층에서 승강기 문을 강제로 열어 지하 1층의 승강기 위로 떨어졌지만 크게 다치지 않았습니다. 부산 사상구의 한 아파트에서 오늘(1일) 오전 6시쯤 발생한 사고입니다. 이 남성은 현관문을 두드려도 열어주지 않자 홧김에 바로 옆 승강기 문을 열다 사고가 난 것으로 보입니다.

3. 거미는 네티즌?…'lol 거미줄' 화제

한 거미가 쳐 놓은 거미줄입니다. 'lol' 형태의 문양을 남겼는데요. 'lol'은 영어로 'Laughing out loud'를 줄인 말로, '아주 웃겨' 또는 '하하하'라는 의미의 인터넷 속어입니다.

4. 생판 남인데…'도플갱어' 닮은꼴 여성

미국에서 자신과 닮은 사람을 찾아주는 웹사이트를 통해 닮은꼴의 두 여성이 만나 화제입니다. 23살 앰브라는 머리카락 색과 눈 모양, 체형까지 비슷한 33살의 제니퍼를 본 뒤 "미래의 나를 보는 것 같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운전자 있어도 '불법 주정차' 과태료 부과 [뉴스브리핑] 북미 최고봉 매킨리 '드날리'로 개명 [뉴스브리핑] 한강다리 자살 시도, 3년 전의 배로 증가 [뉴스브리핑] 장롱에 훔친 옷 500벌…도벽 여성 체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