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윌스미스 YG 사옥 방문 인증샷…'패밀리 느낌 물씬'

입력 2013-05-07 17:32 수정 2013-12-07 00: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윌스미스 YG 사옥 방문 인증샷…'패밀리 느낌 물씬'


한국에 내한 할리우드 스타 윌 스미스가 YG 사옥에 방문했다.

7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트위터(@ygent_official)를 통해 윌 스미스와 그의 아들 제이든이 양현석 대표, 지드래곤, 2NE1, 테디 등 소속 아티스트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윌 스미스의 YG 사옥 방문은 그가 "YG에 방문하고 싶다"는 의사를 사적으로 밝히면서 성사됐다. YG측은 "윌 스미스와 제이든이 음악 활동을 하는 만큼 YG패밀리와 음악에 대한 공감대가 깊었고, 첫 만남이었지만 서로를 가깝게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양현석 대표는 "윌 스미스와 제이든이 YG에 호감을 보여 더욱 좋은 인상을 가지게 됐다"며 "앞으로 함께 재미있는 일을 많이 해보자고 약속했다"고 전했다.

한편, 윌 스미스와 제이든 부자는 영화 '애프터 어스' 기자회견과 프로모션 차 지난 6일 한국에 입국해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YG엔터테인먼트 트위터

관련기사

"놔둬라~" 하셔도…받고 싶은 어버이날 선물 1위는? 티파니, 제시카 이어 '패대기 시구'…소녀시대는 왜 윤여정 못지 않은 노희경 독설, 과거 작품에서도…'깜짝' 티아라 멤버들 '왕따설' 언급…탈퇴한 화영은 지금? 김구라 "정성규 아나, 전현무 만나더니…" 돌직구에 당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