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김구라 "우리도 매일 쪽대본"…권상우에 일침!

입력 2013-04-02 16:51 수정 2013-04-02 16: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썰전] 김구라 "우리도 매일 쪽대본"…권상우에 일침!


JTBC '썰전'의 김구라가 '야왕' 권상우가 올린 팬카페 심경글에 대해서 ''썰전'도 매일 쪽대본'이라며 심경에 동감을 표했다.

4월 4일에 방영되는 '썰전' 예능심판자들은 ''야왕'에서 '그, 겨울'까지 소문난 잔치 먹을 것 많았나?'라는 주제로 일 분기 드라마의 모든 것을 파헤쳤다. 그 중, SBS '야왕'에 출연중인 권상우가 자신의 팬카페에 올린 '쪽대본 심경글'을 필두로, 혹독한 드라마 제작 현실을 도마 위에 올렸다.

예능심판자들은 이러한 문제가 생기는 원인으로, 짧은 제작기간과 저조한 제작비, 또 실시간 시청자 반응을 반영해야하는 쪽대본 문제점을 꼽았다.

이중, 쪽대본 문제의 해결책인 '드라마 사전제작'에 대해 입을 연 김구라는 '아들 동현이가 사전제작으로 '위기일발 풍년빌라'와 '버디버디'란 드라마를 찍었었는데 편성이 나지 않아 돌고 돌다 겨우 전파를 탔다'며 실제적으로 '사전제작'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또한, 박지윤은 ''썰전'의 쪽대본 문제는 어떠냐?'고 묻자 김구라는 '우리는 시의성을 반영하니 어쩔 수 없지! 권상우씨 우리는 매일 쪽대본이에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야왕'에서 '그, 겨울'까지' 드라마에 대한 모든 것과, 곧 시작될 이 분기 드라마 '장옥정' VS '직장의 신' VS '구가의 서' 예상 성적을 점쳐보는 JTBC '썰전'은 오는 4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김구라 "우리도 매일 쪽대본"…권상우에 일침! [썰전] '윤후 신드롬' 조명 "CF킹, 완판남 등극에 어록까지!" [썰전] 강용석의 안철수 공격 또!…"사이버 테러도 책임져" [썰전] 개성 간 국회의원, 북한 여성에 명함 주며 작업을… [썰전] "심재철, 누드사진 보단 거짓말 대응이 더 문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