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수박 스테이크' 뺨치는 '수박 참치회' 눈길…완벽 비주얼

입력 2013-07-09 17:50 수정 2013-07-09 17: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수박 스테이크' 뺨치는 '수박 참치회' 눈길…완벽 비주얼


수박 스테이크가 공개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수박 스테이크'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스테이크는 마치 생선이나 고기를 구운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이 스테이크는 고기가 아닌 수박으로 만들어진 것인데 수박 4조각에 크림 셰리, 버터, 소금, 후추, 식물성 기름, 치즈, 발사믹 식초, 민트잎, 쉬포나트 등 온갓 재료가 들어간 것으로 베트남계 미국인이 만든 것이라고 전해졌다.

그럼 과연 맛은 어떨까? 이 수박 스테이크를 먹어본 사람들은 '참치 맛'이 난다고 전하며 씹을 때도 진짜 참치를 먹는 느낌이라고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수박 스테이크 사진을 본 누리꾼들 "수박 스테이크, 나도 먹어보고 싶다" "수박 스테이크, 호텔 스테이크 안 부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참치 맛이 나는 수박 스테이크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아얘 '참치회'를 흉내 낸 수박이 또 한번 눈길을 끈다.

이른바. '수박 참치회'다. 수박 스테이크 뺨치는 완벽한 참치회 비주얼로,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수박을 얇게 잘라 참치회처럼 접시에 담으니 영략없는 수박 참치회가 됐다. 여기에 초고추장을 찍은 사진은 참치 맛이 날 것 같은 느낌을 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관련기사

태연 가발 인증컷 화제 속 '앞머리 과거사진' 눈길 장윤정 남동생 장경영 폭로에 이모가 올린 글까지…'충격' 이시영 성형 고백 "수술한 지 10년…내 얼굴처럼 편해' 에릭남 열애설 부인 "손승연과 만남이 이뤄진 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