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용석-조민희, 예비사돈 탄생?…자녀 개콘관람 데이트

입력 2013-07-22 15:46 수정 2013-07-22 17: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강용석-조민희, 예비사돈 탄생?…자녀 개콘관람 데이트


첫 방송부터 종편 채널 최고 시청률을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JTBC '유자식 상팔자'가 오는 23일 화요일 밤 11시, 8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8회 녹화에서 '미래에 나 같은 자식을 낳고 싶다 VS 낳기 싫다'라는 주제로 토크를 벌이던 중 강용석의 큰 아들 강원준(16) 군이 "영하(탤런트 조민희 딸) 같은 딸을 낳고 싶다"고 말해 화제라고 한다.

강용석의 큰 아들 강원준(16) 군은 "영하(탤런트 조민희 딸)는 성격이 되게 좋은 것 같다. 평소에 잘 웃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이어 "우리 집에 아들 밖에 없어서 영하 닮은 딸을 낳고 싶다"고 발언했다.

원준 군의 당찬 발언은 JTBC '유자식 상팔자'의 지난 7회 방송에서 있었던 왕재민(왕종근&김미숙 부부의 아들)과 홍석희(홍서범&조갑경 부부의 딸)의 핑크빛 기류를 이어 받으며, 부모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것.

MC 손범수가 "영하 양의 어떤 면이 좋냐? 성격? 외모?"라고 추궁하자, 강원준(16) 군은 "다!!!"라고 속마음을 고백했고, 현장에 있던 탤런트 조민희가 "이것까진 얘기 안하려 했는데, 며느리 사랑은 시아버지라고, 강용석씨가 개그콘서트 방청권을 얻어 줘서 우리 딸 영하랑 원준이 둘이 보고 왔다"며, '예비 사돈 탄생'의 종지부를 찍었다.

왕종근&김미숙 부부와 아들 왕재민(19), 이경실과 딸 손수아(20), 아들 손보승(16), 권장덕&조민희 부부와 딸 권영하(16), 홍서범&조갑경 부부와 두 딸 홍석희(17), 홍석주(13), 김구라의 아들 김동현(16), 선우일란과 아들 이요한(14) 군 등이 출연하는 '유자식 상팔자' 8회 방송은 23일 화요일 밤 11시에 JTBC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강용석 아들 "탈모로 흑채 쓰는 아빠, 박명수급됐다" 홍서범&조갑경 딸 "엄마, 갱년기라 자꾸 욱해" 폭로 이종석 사칭 경고 "타인의 삶 사는 거, 그러지 말아" 한국 엄마의 패기, 자녀 무차별 요구에 "SKY 가줘" 제압 미스코리아 대회 충격 사건…생방송 중 가슴 노출 '경악' 샘 해밍턴은 나쁜 남자? "난 경험도 많고…레이디 킬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