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샘 해밍턴은 나쁜 남자? "난 경험도 많고…레이디 킬러"

입력 2013-07-20 12:22 수정 2013-07-26 14:28

'마녀사냥' 2차 티저 공개! 샘 해밍터 & 허지웅 MC 합류

신동엽 "난 19금이 좋은데…TV도 가족까리 함께 봐야 하나?"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녀사냥' 2차 티저 공개! 샘 해밍터 & 허지웅 MC 합류

신동엽 "난 19금이 좋은데…TV도 가족까리 함께 봐야 하나?"

샘 해밍턴은 나쁜 남자? "난 경험도 많고…레이디 킬러"


'마녀사냥' MC들이 위험 수위를 넘나드는 발언으로 목소리를 높였다.

JTBC '마녀사냥'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특히 이번 티저에는 1차 티저에서 공개된 MC 신동엽 성시경에 이어 문화평론가 허지웅과 '진짜 사나이'로 성가를 높여가고 있는 '호주형' 샘 해밍턴이 추가됐다.

이날 처음 공개된 샘 해밍턴은 "저 여자 좋아해요. 경험도 많고…. 말하자면 레이디 킬러?"라고 말해 평소 '사람 좋은 호주 형'의 이미지에서
나쁜 남자로 충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또 신동엽은 "난 19금이 좋은데…. 이 프로가 19금이 아니라고?" "온 가족이 보는 프로그램? 꼭 TV도 온 가족이 모여서 봐야 하나?" 등의 '신상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마녀사냥'은 치명적인 매력으로 남자를 뒤흔드는 '마성(魔性)의 여자'의 줄임말로 '마녀'라 칭하고 연애에 관한 돌직구를 날리는 토크쇼이다.
여성 캐릭터를 주제로 남녀의 시선에서 토론과 공방이 오고갈 예정이며, 코스모폴리탄의 곽정은 에디터가 고정 패널로 출연한다.

네 남자 MC들의 솔직하고 위험한(?) 이야기가 예고된 '나쁜 남자' 첫회는 2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허지웅 샘 해밍턴이 등장하는 '마녀사냥' 2차 티저 영상은 유투브 ( http://youtu.be/blylr6LuYqk )에서 확인 가능하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신동엽·성시경, JTBC '마녀사냥' MC…'19금 연애 토크' JTBC '마녀사냥, 남자들의 여자이야기'…19금? 신동엽, 샤워한 성시경 머릿결 쓰다듬으며 "처음이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