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김구라, 구라용팝의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입력 2013-08-08 10: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썰전] 김구라, 구라용팝의 비하인드 스토리 전격 공개


김구라가 '구라용팝'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썰전' 24회에서는 "2013 연예계, 뜨는데 정석 없다!"란 주제로, 특이한 방법으로 존재감을 알리는 트렌드에 대해 분석했다.

대표주자로 독보적인 시구패션으로 주목 받은 클라라, '일베'논란 후 중독성 있는 노래와 춤으로 음원차트를 평정한 크레용팝에 대해 다뤘다.

특히, 예능심판단 MC들은 '크레용팝'과 함께해 화제가 된 김구라의 '구라용팝'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김구라는 "크레용팝의 '빠빠빠' 의상으로 갈아입고 난 후, 너무 오래 기다렸다. 시간이 갈수록 자연스럽게 인상이우그러지고 오만상을 다 쓰게 됐는데, 그 때 촬영에 들어가자고 말하더라"며, "'구라용팝’의 결과물이 좋게 나올 수 있었던 이유는 짜증난 표정이 연기가 아닌 실제 감정이 실린 상태였기 때문이다"라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 외 '구라용팝' 비하인드 스토리와 본격 주제인 '소리 없이 강한 배우 이보영, 너목들로 흥행퀸 등극!'에 대한 집중분석은 8월 8일 목요일 밤 11시 JTBC '썰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박지윤, "먹다가 바지끈 푼 적 있냐"고 묻자… [썰전] 박지윤, TV 먹방 열풍 "시청률 잘 나오는 음식은…" [썰전] 허지웅 "뮤즈·제이슨 므라즈, 꼭 홍대 사는 느낌" [썰전] 이철희 "성재기 대표 사망, 언론의 큰 관심이 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