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올림픽대로 3중 추돌 사고…제주선 소형 보트 뒤집혀

입력 2017-06-15 09:19 수정 2017-06-15 09: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어젯(14일)밤 서울 고덕동에서 차량 3대가 부딪히는 사고가 났습니다. 제주시에서는 소형 보트가 뒤집혀서 탑승자 1명이 숨졌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박현주 기자입니다.

[기자]

승용차 1대가 도로 위에 완전히 찌그러져 있습니다.

어젯밤 11시 30분 서울 고덕동 올림픽대로에서 잠실 방향으로 향하던 차량 3대가 부딪혔습니다.

이 사고로 43살 김 모 씨와 31살 백 모 씨가 머리 등을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멈춰있던 승용차를 또 다른 승용차가 들이받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소방대원들이 방파제 위에서 심폐소생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어젯밤 8시쯤 제주시 애월읍 고내포구 앞 50m 해상에서 소형 레저보트 1척이 뒤집혔습니다.

이 사고로 탑승자 2명 중 57살 오 모 씨가 숨졌습니다.

해경은 파도로 인해 보트가 뒤집힌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소방대원들이 긴 사다리를 타고 내려가 바닥에 떨어진 남성을 구조합니다.

어제 저녁 6시쯤 인천 부평구의 한 건물 지하주차장에서 8m 높이의 사다리를 타고 내려가던 68살 이 모 씨가, 바닥에서 약 5m 높이 지점에서 추락했습니다.

이 씨는 허리와 발 등을 다쳐 근처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소방당국은 이 씨가 가파른 사다리를 오르내리다 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런던 27층 아파트서 큰 불…붕괴위험 속 참변 우려 경찰 "연세대 텀블러폭탄 피의자, 새벽에 알리바이 만들어" 연대 폭발물 용의자는 대학원생…취업까지 마치고 왜? 최전방서 북한군 1명 귀순…동두천에선 헬기 추락 사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