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샘 해밍턴 화채 사랑 "군대 음식 1등, 하루 3끼 먹고파"

입력 2013-07-15 10: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샘 해밍턴 화채 사랑 "군대 음식 1등, 하루 3끼 먹고파"


'샘 해밍턴 화채 사랑'

방송인 샘 해밍턴이 화채 사랑에 빠졌다.

14일 방송된 MBC '일밤 -진짜 사나이'에서는 김수로, 류수영, 장혁, 손진영, 박형식, 서경석, 샘 해밍턴이 태극 공병부대 청룡대대에 입소해 훈련을 받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280m 역대 최고 남한강 도하 작전을 수행한 멤버들에게는 수박 화채가 배급됐다. 샘 해밍턴은 화채를 먹은 뒤 "진짜 맛있다"며 숟가락을 떼지 못했다.

샘 해밍턴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군대 음식 중 1등이다"라며 하루 3끼 화채만 먹고 살 수 있다"고 화채 사랑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샘 해밍턴 화채 사랑에 네티즌들은 "샘 해밍턴 화채 사랑, 점점 한국인 입맛으로 바뀌는 듯", "샘 해밍턴 화채 사랑, 바나나라떼를 배신하다니", "샘 해밍턴 화채 사랑, 말하는 거 너무 귀여워", "샘 해팅턴 화채 사랑, 정말 맛있게 먹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샘 해밍턴 화채 사랑, MBC '진짜 사나이' 방송화면 캡쳐

관련기사

엄지원 열애 인정 "오영욱과 잘 만나…결혼 계획은 아직" 티아라 리더 교체, 소연에서 큐리로…"또 바꿨네" 수박 스테이크 눈길…"과일에서 참치맛이 난다고?" 변기 액체 사탕, 기발한데 눈뜨고 먹자니 '고문 같아' 이연희 택연 언급 "동갑내기 러브신, 기대하셔도 좋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