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엄지원 열애 인정 "오영욱과 잘 만나…결혼 계획은 아직"

입력 2013-07-15 09:4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엄지원 열애 인정 "오영욱과 잘 만나…결혼 계획은 아직"

'엄지원 열애 인정'

배우 엄지원이 건축과 오영욱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엄지원의 소속사 채움엔터테인먼트는 15일 "엄지원과 오영욱이 열애중이다"라며 "예쁘게 만나고 있지만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고 밝혔다.

또한 엄지원이 지난 1일 한혜진-기성용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것에 대해서는 "친해서 받은 것일 뿐 결혼이 임박해서 받은 것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날 한 연예매체는 엄지원이 '오기사'로 유명한 건축가 오영욱과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기독교인인 두 사람은 주말에 함께 예배를 드리며 사랑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엄지원의 연인 오영욱은 연세대 건축공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오기사 디자인 대표로 있다. '그래도 나는 서울이 좋다', '오기사 여행 다이어리' 등을 펴낸 바 있다.

엄지원 열애 인정 소식에 네티즌들은 "엄지원 열애 인정, 예쁜 사랑 하세요", "엄지원 열애 인정, 교회에서 키우는 사랑이네", "엄지원 열애 인정, 올해는 유독 연예계 열애 소식이 많은 것 같네", "엄지원 열애 인정,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엄지원 열애 인정, 일간스포츠

관련기사

티아라 리더 교체, 소연에서 큐리로…"또 바꿨네" 수박 스테이크 눈길…"과일에서 참치맛이 난다고?" 이연희 택연 언급 "동갑내기 러브신, 기대하셔도 좋다" 박태경 간암 투병 "약으로 간신히 통증만 참아…도움 필요" 이효리 조카 공개, 10년만에 폭풍성장…'연예인급 외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