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강용석, '안철수 비꼰' 김진태 의원에 메시지를…

입력 2013-05-02 10:43

JTBC '썰전' 2일 목요일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썰전' 2일 목요일 밤 11시

[썰전] 강용석, '안철수 비꼰' 김진태 의원에 메시지를…


'썰전' 강용석이 최근 '안철수 의원의 국회 입성'에 대해 의미심장한 발언을 한 김진태 의원을 언급해 화제다.

10회 '썰전'에서는 "안철수, 파란만장 국회 입성기"라는 주제로, 4.24 재보궐 선거의 노원병 당선자인 안철수 의원을 중심으로 정치계의 변화와 행보 등을 집중 조명했다.

김구라는 '안철수 의원 저격수'로 익히 알려진 강용석에게 최근 새로운 저격수가 등장했다며, 새누리당 김진태 의원이 자신의 SNS에 안철수의원을 전학생에 비유해 '같이 놀기 싫다.'는 글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을 이야기했다.

"강용석에 대한 선전포고인가?"라는 김구라의 질문에 강용석은 "내가 원외를 담당하고 있으니, 본인이 원내에서 나를 엄호사격 해주겠다는 거 아니겠나! 전화해서 고생하신다고 인사라도 해야겠다."고 감사(?)의 메시지를 남겨 좌중을 폭소케 했다.

안철수 의원의 첫 국회 입성기에 대한 이야기는 오는 5월 2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썰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어버이날 효 콘서트? 우리가 분석해주마!" [썰전] 강용석-이철희 쪽집게 예언?…검찰, 국정원 압수수색 [썰전] 허지웅, 칭찬일색 강용석에 "'썰전'은 힐링캠프다" 김구라 "전두환-노태우 경호비용 1억차이, 이유가…" [썰전] 강용석-이철희 과열 막은 김구라 "엄마 생각해" [썰전] 최동석-박지윤 부부, 도경완-장윤정에게 밀렸다?
광고

JTBC 핫클릭